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아스날 이적뉴스

[스카이스포츠] 다비드 루이스가 밝힌 아스날 이적의 배경

by EricJ 2019. 8. 20.
반응형

다비드 루이스는 자신의 야망이 아스날 이적을 결정하게 된 배경이었다고 밝혔으며, 첼시에 남는것이 자신에게는 더 쉬운 옵션이었다고 밝혔다. 첼시의 신임 감독인 프랭크 램파드는 새로운 시즌을 위한 자신의 계획에 루이스가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아스날 이적을 허용했다. 

루이스는 아스날의 개막전 경기에 선발로 출전해 번리를 상대로 2-1 승리를 거뒀다. 루이스는 이번 시즌 우나이 에메리 감독의 계획에 큰 부분을 차지할것으로 예상되며, 지난 주말 경기에서처럼 소크라티스 파파스타도풀로스와 짝을 이뤄 경기에 나서게 될것으로 보인다.

"나는 야망이 있는 남자이며, 그것이 내가 이적한 이유다. 나는 계속해서 편안한곳에 머무를수 있었고 그저 돈을 받고 즐기면 그것이 땡이었다. 하지만 나는 나의 삶에 새로운 도전과 새로운것들을 원했다. 이것은 나에게 산소를 주는것과 같으며, 나에게 동기부여를 주고, 또한 나는 나의 삶에 이런 순간들을 매우 즐긴다. 언젠가 축구는 끝이날것이고, 나는 축구가 그리울것이기 때문에 매일 발전하고 또 새로운것들을 시도해야한다. 

나는 첫째로 나의 심장에 솔직하려 노력하며, 새로운것들을 느끼려 노력하는 방식에 솔직한다. 모두가 내가 첼시에서 행복했다는 사실을 알고 있고 많은 트로피들을 들어올렸다. 나는 램파드 감독과 진정으로 솔직한 대화를 나눴고, 램파드는 앞으로의 계획에 매우 다른 생각들을 갖고 있었다. 그래서 내가 클럽을 존중할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클럽으로 떠나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는것이었다. 그에게 그의 방식으로 팀을 만들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