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아스날 이적뉴스

[데일리메일] 황희찬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는 아스날과 크리스탈 팰리스

by EricJ 2019. 10. 11.
반응형

아스날과 크리스탈 팰리스가 잘츠부르크의 공격수인 황희찬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황희찬은 지난 세시즌에 걸쳐 유럽의 주요 리그의 스카우터들로부터 모니터를 받고 있던 상황이었지만, 지난 4-3으로 아쉽게 패한 리버풀과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쳐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토트넘의 공격수 손흥민과 좋은 친구사이인 황희찬은 이번 시즌 잘츠부르크에서 11경기 7골을 기록중이며 그 중 2경기에서 2골은 유럽 대항전에서 나온 기록이다. 그는 다음 시즌을 끝으로 잘츠부르크와 계약이 만료될 예정이지만, 그가 지금과 같은 폼을 유지할수만 있다면,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이적하게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는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의 함부르크에서 비교적 실망스러운 임대생활을 보냈지만, 이번 시즌 놀라운 활약으로 완벽하게 부활하는데 성공했다. 그는 공격진 어디에서도 활약할수 있는 머티자원이며, 에링 할랜드를 중심으로한 공격진에서 대부분의 기회를 창출해내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내고 있다. 그는 리버풀전에서 세계 정상급 수비수로 인정받고 있는 반 다이크를 완벽히 제쳐내고 골을 만들어내 3-0으로 뒤졌던 경기를 3-3까지 따라잡게 만드는 원동력이 된 골을 성공시켜 큰 주목을 받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