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Articles

[스카이스포츠 PaperTalk]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1월 08일)

by EricJ 2019. 11. 9.
반응형

스카이스포츠가 그날 그날 올라오는 이적 관련 소식들을 모아 정리하는 페이퍼토크 (Paper Talk)입니다. 스카이스포츠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신뢰도면에서는 조금 떨어진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Sky Sports National Paper Talk

킬리앙 음바페 → 리버풀
리버풀은 모하메드 살라가 레알 마드리드로 떠날 경우 PSG의 공격수 킬리앙 음바페를 영입하기 위해 2억 1500만 파운드를 투입할 계획이다.

안토니오 뤼디거 X 
첼시의 프랭크 램파드 감독은 안토니오 뤼디거가 부사으로 인해 한달정도 더 경기에 나서지 못할것이라고 밝혔다.

랑프 랑닉 → 맨유
RB 라히프치히의 랑프 랑닉 감독은 맨유가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경질한다면 맨유의 감독으로 부임하는것에 관심이 있다. 


하메스 로드리게스 → 프리미어리그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맨유와 첼시, 아스날이 모두 관심을 보임에 따라 프리미어리그로 이적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마르틴 힌테레거 → 아스날/웨스트햄
아스날은 2200만 파운드의 몸값이 책정된 프랑크푸르트의 수비수 마르틴 힌테레거를 1월 이적시장을 통해 영입하기 위해 웨스트햄과 경쟁할것이다.

윌리 카바예로 → 스페인
첼시의 골키퍼인 윌리 카바예로는 내년 여름 스페인으로 이적할수 있다면 매우 좋을것이라고 밝혔다. 

가봉맨 →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는 아스날의 공격수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의 영입전에 참여했으며, 1월에 영입을 염두에 두고 있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 AC밀란
MLS의 커미셔너인 돈 그라버는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이미 AC밀란과 이적 합의를 마쳤다고 밝혔다.

루카스 토레이라 → ???
아스날의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최근 불만을 갖고 있는 루카스 토레이라와 미래에 대해 논의할것이며 1월 이적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있다.

퀸시 프로메스 → 아스날/리버풀
퀸시 프로메스는 프리미어리그로의 이적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 아스날과 리버풀이 그와 연결되고 있다.

그라니트 자카 → ???
아스날은 1월에 그라니트 자카의 방출을 시도할것이다.


키케 산체스 플로레스 X
키케 산체스 플로레스는 왓포드의 감독으로 부임한지 2개월만에 경질 위기를 맞고 있다. 

그라니트 자카 → 분데스리가
아스날은 이미 마음이 떠난것으로 알려진 그라니트 자카를 1월 이적시장에서 방출하기 위해 분데스리가쪽을 알아보고 있다.


FA의 상벌위원회는 맨시티의 스카우팅 시스템을 해킹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리버풀의 스포팅 디렉터 마이클 에드워즈와 다른 두명의 스태프에 대해 개인 징계 여부를 고려중이다. 

그라니트 자카 → 뉴캐슬
아스날은 주장직을 박탈당한 그라니트 자카가 이번 1월 이적시장에서 이적을 요구할것이라고 믿고 있다. 뉴캐슬이 그의 영입을 준비중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