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2월 22일)

by EricJ 2019. 12. 24.
반응형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BBC가십

새로운 아스날의 감독인 미켈 아르테타는 나폴리의 윙어인 드리에스 메르텐스 (32)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 그는 나폴리와의 계약중 마지막해를 보내고 있다. (칼쵸메르카토)

아스날은 바이엘 레버쿠젠의 공격수인 케빈 볼란드 (27)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스카이스포츠)

맨유와 몇몇 분데스리가의 클럽들은 버밍엄 시티의 잉글랜드 유스 미드필더 주드 벨링햄 (16)의 영입을 노리고 있다. 그는 이번 시즌 1군팀에 데뷔했다. (텔레그래프)

맨유는 2020년 6월 계약이 만료되는 미드필더 네마냐 마티치 (31)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시하지 않을것이다. (익스프레스)

웨스트햄의 타겟으로 알려진 플라멩구의 공격수 가브리엘 바르보사 (23)는 클럽 월드컵 결승에서 리버풀에 패한 이후 그의 미래에 대해 논하지 않을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인터밀란에서 그의 모국 팀인 플라멩구로 임대된 상태다. (골)

에버튼은 팀의 정식 감독으로 부임한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에게 1월 이적시장에서의 자금 지원을 약속했다. (데일리 스타)

AC밀란의 스테파노 피올리는 스트라이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팀에 "투지와 캐릭터"를 더해줄것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자유계약 선수의 신분인 그는 아직 계약에 합의하지 않았다. (DAZN/골)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크리스 와일더 감독은 전반기의 뛰어난 성적을 계속해서 유지하기 위해선 1월 이적시장에서 팀에 보강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셰필드 스타)

PSG는 AC밀란의 미드필더인 루카스 파케타 (22)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 (RMC 스포츠)

샬케의 골키퍼이자 주장인 알렉산데르 누벨 (23)은 유럽 최고의 클럽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번 시즌이 끝나면 팀을 떠날것이다. (데일림일)

웨스트브롬의 이집트 수비수인 아메드 헤가지 (28)는 훈련장에서의 소동으로 인해 슬라벤 빌리치 감독으로부터 1군 제외 명령을 받았다. (익스프레스/데일리스타)

유벤투스의 스트라이커인 마리오 만주키치 (33)는 알 두하일 이적을 앞두고 카타르에 도착했다. (스카이 이탈리아)

브레시아의 이탈리아 스트라이커인 마리오 발로텔리 (29)는 계속해서 클럽에 머물길 원하고 있으며 구단주인 마시모 셀리노 역시 그의 잔류를 원하고 있다. (풋볼 이탈리아)

트롬쇠의 노르웨이의 신성 스트라이커인 브라이언 피아베마는 첼시에서의 입단테스트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 정식 입단이 유력하다. (데일리스타)

레알 마드리드의 지네딘 지단 감독은 그들이 1월 이적시장에서 스트라이커의 영입을 타겟으로 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