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2월 31일)

by EricJ 2020. 1. 1.
반응형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BBC가십



인터밀란은 아스날의 가봉 스트라이커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 (30)의 영입 경쟁에 뛰어들었다. (미러)


인터밀란은 또한 첼시의 2500만 파운드짜리 레프트백 에메르손 팔미에리 (25)에게 오퍼를 제시하길 원한다. (인디펜던트)


첼시와 맨시티는 레스터시티의 수비수인 벤 칠웰 (23)의 영입을 위해 격돌할것이다. (The i)


잉글랜드의 U21 공격수인 도미닉 칼베르트-르윈 (22)은 맨유로부터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에버튼과 5년의 계약에 사인할것이다. (텔레그래프)


유벤투스는 포르투갈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34)의 계약을 2023년까지 연장할 계획을 갖고 있다.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


첼시는 리옹의 공격수 무사 뎀벨레 (23)의 영입을 위해 움직일 예정이다. (스카이스포츠)


헤르타 베를린은 아스날의 미드필더인 그라니트 자카 (27)의 임대영입에 합의했다. 임대계약에는 완전영입 옵션을 포함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인디펜던트)


맨유의 세르비아 미드필더인 네마냐 마티치 (31)는 맨유와 계약연장에 합의할지 "전혀 알지 못한다"라고 밝혔다. (텔레그라프)


폴 포그바의 에이전트인 미노 라이올라는 맨유의 구단 운영 방식을 비판하며 펠레나 마라도나가 가더라도 그들을 망칠것이라고 맹비난했다. (라 리퍼블리카)


크리스탈 팰리스의 로이 호지슨 감독은 윌프레드 자하 (27)가 판매대상이 아님을 밝혔지만 '심각한 수준의 비드'라면 고려해볼것이라고 밝혔다. (가디언)


울버햄튼의 윙어인 아다마 트라오레 (23)는 바르셀로나와의 관계에도 불구하고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그는 바르셀로나의 유스클럽 출신이다. (골)


뉴캐슬의 스티브 브루스 감독은 1월 이적시장에서 세명의 선수를 영입하고 싶어한다. (텔레그래프)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보르도의 스위스 수비수인 로리스 베니토 (27)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웨스트브롬은 브라질 윙어인 마테우스 페레이라 (23)의 임대계약을 완전 영입으로 바꾸길 원하고 있다. (스카이스포츠)


맨시티는 현재 노리치에서 임대중인 패트릭 로버츠 (22)의 임대계약을 취소하고 그를 미들스브러로 임대시킬것으로 보인다. 그는 노리치에서 출전기회를 거의 잡지 못하고 있다. (데일리 메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