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리버풀 이적뉴스

[오피셜] 로리스 카리우스, 베식타스와 임대계약 파기후 리버풀 복귀 확정

by EricJ 2020. 5. 5.
반응형

리버풀에서 터키의 베식타스로 임대됐던 골키퍼 로리스 카리우스가 주급 지급문제로 갈등을 빚은 끝에 계약을 해지하고 리버풀로 공식적으로 복귀했다. 

카리우스는 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베식타스와의 2년짜리 임대계약을 해지했으며, 안필드로 복귀할것이라고 밝혔다. 

문제는 카리우스가 피파측에 베식타스측이 자신의 주급을 지급하지 않고 있다며 베식타스의 수뇌부에 대한 불만을 공식적으로 접수하면서 시작되었다. 

"안녕 모두들, 나는 오늘 베식타스와 계약을 해지했다. 

이렇게 끝내야하는것이 매우 부끄럽지만, 나는 문제없이 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모든것을 시도했다는것을 알아주었으면 한다. 나는 인내심을 갖고 몇달에 걸쳐 보드진과 계속해서 대화를 시도했다.

작년에도 같은일이 있었다. 하지만 그들은 상황을 해결하려는 움직임을 보이지 않았으며, 심지어 내가 주급 삭감을 제안했을때도 그들은 이를 거절했다. 

나에게는 여러분들이 내가 이 클럽을 위해 뛰는것이 매우 즐거웠음을 알아주는것이 매우 중요하다. 베식타스는 이런 열정적인 팬들 앞에서 뛰는것을 자랑스러워해야할것이다. 

여러분들은 좋을때나 힘들때나 언제나 응원해줬고, 나는 여러분들을 가장 좋은 모습으로만 기억할것이다. 또한 나의 동료들과 나와 함께 일했던 코칭 스탭들 감독님 그리고 구단 관계자들에게 모두 감사를 드린다. 그들은 내가 여기에 온 첫날부터 두팔벌려 환영해주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