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월별 상하반기 이적루머 모음

[스카이스포츠] 5월 상반기 이적루머 모음 - 맨유편

by EricJ 2020. 5. 16.
반응형

2020년 5월 상반기에 맨유와 연결된 선수들입니다. 

출처: 스카이스포츠

티모 베르너 (RB 라히프치히)
맨유는 RB 라히프치히의 스트라이커인 베르너를 그들의 영입 대상 리스트에 포함시켰다. 하지만 리버풀이 그의 영입에 가장 앞서있는 클럽이다. (데일리 익스프레스, 5월 6일)

제이든 산초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최근 이적설에 강하게 연결되어있는 제이든 산초가 팀에 남을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스카이스포츠, 5월 7일)

잭 그렐리쉬 (아스톤 빌라)
맨유는 그렐리쉬에 대한 관심을 한단계 더 높였다. 그들은 50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제시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더 선, 5월 8일)

이반 라키티치 (바르셀로나)
맨유의 관심을 받고 있는것으로 알려진 라키티치는 바르셀로나와의 계약을 모두 채우고 자유계약으로 팀을 떠날 계획이다. (이브닝 스탠더드, 5월 8일)

모하메드 살리수 (레알 바야돌리드)
맨유는 이번 여름 레알 바야돌리드의 수비수인 모하메드 살리수의 영입할 수 있을지 여부를 타진하기 위해 문의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5월 10일)

토마스 뫼니에 (PSG) 
첼시와 맨유는 PSG의 수비수인 뫼니에의 영입을 위해 토트넘과의 경쟁에 뛰어들었다. (선데이 익스프레스, 5월 10일)

조 휴길 (선더랜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프리미어리그 구단들의 재정이 타격을 입었지만, 여전히 맨유는 16세의 휴길의 영입을 위해 1200파운드의 주급계약을 제시했다. (데일리 스타, 5월 10일)

조 로돈 (스완지)
맨유는 라이언 긱스의 조언에 따라 스완지 수비수인 로돈의 영입을 위해 2000만 파운드를 투입할것이다. (선데이 미러, 5월 10일)

아드리엥 라비오 (유벤투스)
현재 클럽인 유벤투스를 떠날 계획을 갖고 있는 미드필더 아드리엥 라비오는 맨유로의 이적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 (데일리 메일 선데이, 5월 10일)

에딘손 카바니 (PSG)
맨유는 이번 여름 PSG와 계약이 만료되는 에딘손 카바니를 주시하고 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5월 10일)

라우타로 마르티네스 (인터밀란)
맨유는 22세의 스트라이커인 라우타로 마르티네스에 대한 관심을 재점화했다. (스포르트, 5월 11일)

니콜로 사니올로 (AS 로마)
맨유와 토트넘은 사니올로의 영입을 마무리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 (데일리 익스프레스, 5월 12일)

티아구 알마다 (벨라스 사스필드)
맨유는 아르헨티나의 벨라스 사스필드 소속의 19세 플레이메이커인 티아구 알마다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 (투토메르카토, 5월 12일)

카를로스 비니시우스 (벤피카)
8800만 파운드의 바이아웃 조항을 갖고 있는 벤피카의 스트라이커 카를로스 비니시우스가 맨유의 타겟이 되고 있다. (더 선, 5월 12일); 맨유는 벤피카의 신성 비니시우스의 영입을 위해 3500만 파운드를 준비중이다. (데일리 메일, 5월 12일)

오디온 이갈로 (맨유, 상하이 선화로부터 임대)
이갈로는 언제가 될진 모르지만 이번 시즌 끝날때까지로 본인의 임대계약을 연장시키길 원하고 있다. (더 선, 5월 9일)

무사 뎀벨레 (올랭피크 리옹)
맨유는 6000만 파운드의 가치를 가진 리옹의 스트라이커인 무사 뎀벨레의 영입을 자신하고 있다. (데일리 미러, 5월 12일)

에링 할란드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할란드는 맨유와 레알 마드리드등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현재 독일에서의 생활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데일리 스타, 5월 14일)

사울 니게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맨유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사울 니게스의 이적료 요구를 반으로 줄임에 따라 그의 영입에 매우 근접했다. (데일리 스타, 5월 13일)

페데리코 키에사 (피오렌티나)
피오렌티나의 CEO인 조 바론은 "영어를 사용하는" 클럽들을 포함한 여러 클럽들이 이번 여릌 키에사의 영입에 관심을 표명하고 있다고 밝혔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5월 14일)

칼리두 쿨리발리 (나폴리)
맨유는 8800만 파운드의 이적료가 예상되는 수비수 쿨리발리에 대한 관심을 한단계 높였으며, 지난 4월 나폴리측에 접촉했던것으로 알려졌다. (Le10 Sport, 5월 15일); 리버풀은 맨유와 레알 마드리드, PSG등을 뛰어넘고 그의 영입을 위한 레이스에 참여했다. (데일리 미러, 5월 9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