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Articles

며칠내로 이적이 유력한 5명의 선수들

by EricJ 2020. 9. 15.
반응형

현재 이적절차가 거의 마무리 된 5명의 선수들입니다. 이 선수들의 이적은 큰 이변이 없는한 며칠내로 발표될것으로 보입니다.


베르트랑 트라오레
올랭피크 리옹 >> 아스톤 빌라

예상 이적료: 2000만 파운드


풀럼과 베르트랑 트라오레의 영입을 두고 경쟁한 아스톤 빌라가 그의 영입에 성공할것으로 보인다. 아스톤 빌라는 리옹측과 그의 이적료 2000만 파운드에 합의했으며 프랑스 현지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진행한것으로 알려졌다. 트라오레는 한때 첼시 소속이었지만 비테세와 아약스등에서 임대생활만 했을뿐 프리미어리그에서 뚜렷한 활약을 보이진 못했다.

 

사이드 벤라마
브렌트포드 >> 크리스탈 팰리스

예상 이적료: 2000만 파운드

브렌트포드의 윙어인 사이드 벤라마가 결국 프리미어리그 진출의 꿈을 이룰것으로 보인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브렌트포드측과 벤라마의 이적료 2000만 파운드에 합의했으며, 이적은 수일내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벤라마측은 프리미어리그 진출을 열망해왔으며, 이왕이면 런던 연고의 클럽에서 뛰는것을 선호한것으로 알려져왔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QPR의 에베레치 에즈에 이어 벤라마까지 챔피언쉽에서 두각을 나타낸 젊은 선수 두명을 영입해 이번 시즌 전망을 밝게 했다.

 

에두아르드 멘디
렌 >> 첼시

예상 이적료: 2000만 파운드

케파의 대체자 영입에 열을 올려온 첼시가 드디어 렌의 골키퍼인 에두아르드 멘디의 영입을 마무리할것으로 보인다. 첼시는 렌과 200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합의했으며, 그의 메디컬 테스트까지 마무리해 개인 협상의 마무리 작업과 공식 발표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이다.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스
아스날 >> 아스톤 빌라

예상 이적료: 1600만 파운드

이적을 강하게 요구해온 아스날의 서브 골키퍼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스가 결국 아스톤 빌라로 이적할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1번 골키퍼의 영입을 원해온 아스톤빌라가 아스날에게 제시한 1600만 파운드의 이적료가 마침내 받아들여졌으며, 마르티네스는 아스톤 빌라와 4년 계약을 맺고 이적할것이다. 

 

디에고 고딘 
인터밀란 >> 칼리아리

예상 이적료: 자유계약

인터밀란이 2년의 계약기간이 남아있는 디에고 고딘을 자유계약으로 풀어줄것으로 보인다. 인터밀란은 그의 남은 연봉을 아끼기 위해 이적료 없이 자유계약으로 칼리아리 이적을 허용할것이며, 칼리아리에서의 첫시즌 연봉의 일부도 부담할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