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20년 10월 6일)

by EricJ 2020. 10. 7.
반응형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BBC 가십

 

맨유의 수뇌부는 그들이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의 경질을 결정할 경우를 대비해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과 접촉했다. (데일리 스타)

맨시티는 바르셀로나가 수비수 에릭 가르시아 (19)의 영입을 위해 제시한 1540만 파운드 + 보너스의 오퍼를 거절했다. (스카이스포츠)

리버풀은 이번 여름 이적시장 기간동안 윙어 제르단 샤키리 (28)에 대한 오퍼를 받지 못했으며, 그가 이번 1월까지는 팀에 머물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그들은 임대 이적을 고려하고 있지 않다. (골)

맨시티의 수비수인 존 스톤스 (26)는 그의 가족의 거처를 옮기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토트넘으로의 임대이적을 거절했다. (데일리 스타)

포르투는 웨스트햄의 미드필더 펠리페 안데르손 (27)의 임대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스카이스포츠)

첼시의 수비수인 피카요 토모리 (22)는 이적시장 마감 10분전 웨스트햄으로의 이적을 거절했다. (익스프레스)

맨유의 골키퍼 세르히오 로메로의 아내는 본인의 SNS를 통해 그의 에버튼 이적을 무산케만든 맨유측을 비난했다. (골)

웨스트햄이 왓포드의 수비수인 크레이그 도슨 (30)의 영입을 위해 협상중이다. (풋볼 인사이더)

바르셀로나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2억 유로 이상의 손실을 봤다. (텔레그래프)

앙투안 그리즈만 (29)은 자신에게 윙어 역할을 맡긴 로날드 쿠만 감독에게 불만을 품고 있다. (미러)

PSG의 토마스 투헬 감독은 구단이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많은 움직임을 보이지 않은것에 불만을 갖고 있다. (가디언)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허더스필드의 수비수인 테렌스 콩골로 (26)의 영입에 나섰다. (셰필드 스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