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 리그 이적시장 뉴스/기타 이적뉴스

'자유계약' 리오 퍼디난드 - QPR행?

by EricJ 2014. 5. 28.
반응형


이번 시즌을 끝으로 자유계약 선수로 맨유에서 방출된 수비수 리오 퍼디난드가 여러팀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유력한 차기행선지로 꼽히고 있는 팀은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 승격을 확정지은 QPR로 이미 방출된 노장선수들을 끌어모아 팀을 꾸리는것으로 유명한 구단인데다, 퍼디난드의 웨스트햄 시절 감독이었던 해리 레드냅이 이끌고있는 팀이라는 점에서 퍼디난드의 QPR행이 점쳐지고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프리미어리그의 토트넘을 비롯해 미국 MLS의 LA갤럭시, 터키의 갈라타사라이, 그리고 이름이 확인되지않은 몇몇의 중동팀들이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있는 가운데 과연 퍼디난드는 선수생활의 마지막 팀이 될지도 모를 차기행선지로 어떤 팀을 선택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개인적으로 QPR행은 QPR에게나 퍼디난드에게나 도움이 되지않는 이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QPR로써는 2년전 잉글랜드 전역의 노장선수들을 죄다 끌어모아 보기에만 그럴듯한 팀을 만들었다가 낭패를 본 경험이 있는 팀이라 퍼디난드나 현재 이적설이 돌고 있는 램파드 같은 빅클럽의 주축으로 활약했던 선수들을 모으기 시작한다면 결과는 뻔한일입니다. 퍼디난드로써도 QPR행은 말년에 고생하기 십상인 선택으로 편안하게 돈도벌고 명예롭게 은퇴를 하려면 중동이나 MLS행을 선택하는게 가장 이상적인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GGMU

맨유코리아 페이스북 그룹

https://www.facebook.com/groups/manutdkorea/

더 많은 소식을 접하고 싶으시다면 맨유코리아 페북 그룹과 함께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