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단별 뉴스/밴쿠버 화이트캡스

[밴쿠버] 화이트캡스, 시애틀과의 연습경기 1-1 무승부 - 이영표 출전!

by EricJ 2012. 2. 7.
반응형


현재 아리조나에서 전지훈련중인 밴쿠버 화이트캡스가 라이벌 시에틀 사운더스와 첫 실전 연습경기를 가졌습니다. 이날 연습경기는 독특하게 45분씩 3피리어드로 나누어 총 135분을 치렀는데, 1피리어드에는 가장 강한 스쿼드로, 2피리어드는 두번째, 3번째는 후보선수들 위주의 스쿼드로 경기에 임하는 식이었습니다. 이영표선수도 이날 연습경기에 참가했는데 역시나 1피리어드에 속해서 45분간 그라운드를 누볐습니다. 경기는 1-1 무승부로 승부를 가리지 못했습니다. 지난 시즌 팀내 최고득점자인 카밀로가 경기 시작 1분만에 벼락골을 터뜨리며 이번 시즌도 큰 활약을 예고했습니다.

밴쿠버 화이트캡스 FC 선발 출전 선수 명단

Group 1: 조 캐논 / 이영표 / 마틴 봉주르 / 제이 드메릿 / 앨레인 로샤 / 아티바 해리스 / 준 마르케즈 데이비슨 / 존 소링턴 / 카밀로 / 세바스티안 레 토 / 에릭 하슬리

예상대로 로샤가 왼쪽, 이영표선수가 오른쪽 풀백을 맡은듯 합니다. 새로 영입된 마틴 봉주르와 제이 드메릿이 센터백에 포진했구요. 아티바 헤리스와 데이비슨 그리고 소링턴이 미드필드에, 그리고 카밀로와 하슬리, 레 토가 스리톱으로 나선 4-3-3 포지션입니다. 지난 시즌엔 주로 투톱으로 경기에 나섰었는데, 전술에 변화가 약간 생긴 모양이네요. 키우미엔토가 2그룹에 출전을 했으나 정규시즌에 들어가게 되면 주전 미드필더로 든든하게 받쳐줄것이고, 화이트캡스의 미래 오마르 살가도도 상시대기중입니다.

그라운드위의 터프가이 하슬리의 깜찍샷은 뽀나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