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263

[스카이스포츠] 해리 맥과이어의 영입을 가능한 빨리 원하는 맨유 맨유가 부사장 에드 우드워드에게 가능한한 빠른 시일내에 해리 맥과이어의 영입을 원한다는 입장을 분명하게 전달한것으로 알려졌다. 레스터시티는 현재 맥과이어의 몸값으로 맨유가 제시한것보다 1000만 파운드가 높은 8000만 파운드를 지불하지 않는다면 그의 이적을 허용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우드워드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협상을 계속 이어가기 위해 호주에서 열리는 맨유의 프리시즌 투어에 동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맥과이어는 레스터에 남아도 행복하지만, 두 클럽이 합의점을 찾는다면 맨유로의 이적을 원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맨시티 역시 맥과이어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맨시티는 맨유와는 다르게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할수 있다는 잇점을 갖고 있다. 솔샤르는 어제 홍콩에서 있었떤 토트넘과의 프리시.. 2019. 7. 26.
[오피셜] 아스날, 셍테티엔 수비수 윌리엄 살리바 영입 공식 발표 아스날이 셍테티엔의 수비수 윌리엄 살리바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아스날과 장기계약에 합의한 18세의 살리바는 셍테티엔으로 곧바로 임대되어 19/20시즌을 보낼 예정이며 2020/21시즌부터 아스날에 합류할것이다. 아스날은 셍테티엔에게 이적료로 2700만 파운드 (398억원)를 지불했다.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살리바의 영입을 위해 여러 클럽들과의 경쟁에서 승리했다고 밝혔다. "우리는 윌리엄이 우리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많은 팀들이 그를 원했지만, 그는 우리를 선택했고 우리의 미래와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이번 시즌에는 더 많은 경험을 쌓기 위해 프랑스에 머무를것이며, 다음 시즌에 우리와 함께 하게 될것이다." 아스날의 지역 라이벌인 토트넘 역시 그의 영입을 원헀지만 살리바는 클럽의 역사 .. 2019. 7. 26.
[오피셜] 아스날, 다니 세바요스 한시즌 임대영입 확정 아스날이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인 다니 세바요스의 한시즌 임대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아스날은 미드필드진영 보강을 위해 세바요스의 영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왔으며, 토트넘과의 경쟁에서 승리해 그의 임대영입에 성공했다. 그의 영입에 대해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우리는 다니가 우리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흥분된다. 그는 매우 좋은 기술과 창조성 그리고 신중함까지 지닌 재능있는 선수다"라고 환영했다. 세바요스는 등번호 8번을 배정받았으며, 토트넘으로부터의 관심을 고사하고 아스날로 이적한 이유를 밝혔다. "나는 감독님에 대해 매우 자신감이 있었다. 그것은 나에게 매우 중요한것이다. 나는 이 셔츠를 입는다는것에 대한 책임감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아스날로의 이적을 결정한 순간은 매우 자랑스러운 순간이었다. 감독님.. 2019. 7.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