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 분데스리가/기타 분데스리가 클럽

[오피셜] 볼프스부르크 이적을 확정지은 마리오 고메즈

by EricJ 2016. 8. 18.
반응형


마리오 고메즈 | 31 | FW

피오렌티나 > 볼프스부르크 (이적료 £6m)


피오렌티나의 공격수 마리오 고메즈가 볼프스부르크로의 이적을 확정지으며 분데스리가로 복귀했다. 고메즈는 지난 시즌 베식타스로 임대되어 활약했으며, 바이에른 뮌헨과 슈투트가르트에서 활약했던 분데스리가로 돌아오게 되었다. 


"나는 이번 새로운 도전이 매우 기대된다. 클라우스 알로프스 (스포팅 디렉터)와 헤킹 감독과 가진 대화는 매우 좋았다. 분데스리가로 복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나는 VfL과 함께 세계 무대로 돌아가길 원하며, 나는 우리가 해낼수 있을것이라 믿는다."

- 마리오 고메즈


https://www.vfl-wolfsburg.de/en/info/news/detailspage/artikel/mario-gomez-joins-the-wolves-43563.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