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 리그 이적시장 뉴스/기타 이적뉴스

[이적루머] AT 마드리드의 수비수 호세 히메네스의 영입을 위한 협상을 시작한 아스날 | 데일리메일

by EricJ 2016. 8. 18.
반응형


호세 히메네스 | 21 | DF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아스날 (예상 이적료 £40m)

수비수 영입에 혈안이 되어있는 아스날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센터백 호세 히메네스의 영입을 위한 협상을 시작했다.

아스날은 주전 수비수인 페어 마르테자커와 가브리엘이 부상으로 장기부상자 명단에 들어갔고, 로랑 코시엘니 역시 부상에서 회복되어 경기감각을 찾아가는 단계라 수비수 영입이 시급한 상황이다. 벵거감독은 그에게 남은 옵션인 롭 홀딩과 칼럼 챔버스를 중앙수비로 출전시킨 지난 리버풀전에서 무려 4골을 헌납하며 4-3으로 패배하며 팬들로부터 거센 비판을 받고 있다.

히메네스는 5600만 파운드의 바이아웃 조항을 갖고 있지만 4000만 파운드정도의 이적료면 그를 놓아줄 의향이 있는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히메네스는 아스날로의 이적에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있지만 문제는 아스날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측이 책정한 그의 몸값을 맞춰줄 생각이 없다는것이다.

아스날은 발렌시아의 수비수인 시코드란 무스타피의 영입을 위한 협상도 진행중이지만 발렌시아측이 책정한 그의 몸값 3000만 파운드 역시 지나치게 높다고 생각하고 있어 협상이 지지부진해지고 있다.

http://www.dailymail.co.uk/sport/football/article-3745341/Arsenal-talks-Atletico-Madrid-40m-rated-Jose-Gimenez-valuation-stumbling-block.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