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랑스 리그1/PSG 이적뉴스

[가디언] 네이마르와 산체스의 영입을 노리는 PSG

by EricJ 2017. 7. 22.
반응형


PSG가 축구계 역사상 최대 규모의 영입으로 기록될 바르셀로나의 네이마르와 아스날의 알렉시스 산체스의 동시 영입을 자신하고 있다.

PSG의 회장인 나세르 알 켈라이피는 세계 최고 이적료 기록인 2.22억 유로 (1.99억 파운드)의 이적료에 바르셀로나 공격수 네이마르의 영입을 추진중이며, 클럽의 단장인 안테로 엔리케는 산체스의 영입에 집중하는중이다. 산체스와 그의 에이전트는 프랑스 파리의 한 호텔에서 엔리케와 만남을 가진것으로 알려졌으며, 양측은 합의점에 근접한것으로 알려졌다.

PSG는 이제 아스날과 산체스의 이적료 협상을 진행해야 한다. PSG는 1년의 계약기간이 남아있는 산체스의 이적료로 4500만 유로 (4030만 파운드)를 제시할것으로 보인다.

아스날은 PSG의 첫번째 오퍼를 거절할것으로 예상되지만, 산체스는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출전을 원하고 있어 PSG행을 원할것으로 보인다. PSG는 그의 이적료로 최대 5000만유로(4480만 유로)까지 인상할것이다.

네이마르의 바이아웃 가격인 2.22억 유로를 제시할것으로 보이며, 그럴 경우 PSG는 바르셀로나의 의지와 상관없이 그와 개인 협상을 진행할수 있게 된다. 네이마르는 PSG에서 보너스를 포함해 4000만 유로의 연봉을 받게될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