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메라리가 이적뉴스/기타 스페인 클럽

[스카이스포츠] 바르셀로나에 정식으로 이적요청을 한 네이마르

by EricJ 2017. 8. 3.
반응형

바르셀로나는 네이마르가 이적을 요구해왔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으며, 그의 미래를 결정하기 위해 훈련에 불참해도 좋다고 허락했다. 네이마르는 오늘 아침 바르셀로나의 팀 훈련이 시작되기전 구단측을 만나 이적의 뜻을 전한것으로 알려졌다.

바르셀로나는 다음과 같은 공식 성명을 발표하며 그의 이적요구를 공식화했다.

"훈련이 시작되기전, 네이마르는 팀을 떠나길 원한다는 의사를 전해왔으며, 그는 팀 훈련 불참이 허가되었다."


다음은 PSG 이적에 근접한 네이마르의 현재 상황을 정리한 글이다.

⚽ 네이마르가 오늘 오전 9시 바르셀로나의 훈련장에 도착
⚽ 네이마르는 바르셀로나측에 이적을 원한다고 밝혔고, 훈련에 불참해도 좋다는 허락을 받음
⚽ 네이마르는 팀 동료들에게 PSG에 합류하기위해 바르셀로나를 떠날것이라고 밝힘
⚽ 네이마르는 9시 45분 훈련장을 떠남
⚽ 라 리가측은 PSG가 바르셀로나에게 지불할 네이마르의 바이아웃 가격은 받아들여질수 없는 액수라고 밝힘
⚽ UEF측 관계자에 의하면 라 리가는 네이마르의 이적을 막을수 없음
⚽ 리오넬 메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이마르에게 작별인사를 고함
⚽ AFP는 네이마르가 이번주 안에 PSG선수로 공개될것이라고 밝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