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번리 이적뉴스

[오피셜] 1500만 파운드에 번리로 이적한 크리스 우드

by EricJ 2017. 8. 21.
반응형

리드 유나이티드의 공격수 크리스 우드가 번리로의 이적을 확정지었다. 이적료는 1500만 파운드.

우드는 번리로의 이적설에 강하게 연결된 가운데 지난 주말 선더랜드전에 결장해 이적 가능성이 매우 높은것으로 알려져왔다. 그는 일요일에 메디컬 테스트를 마치고 3.5만 파운드의 주급을 받는 4년 계약에 사인했다.

"나는 지난 몇년동안 프리미어리그에서 뛰고싶다는 열망을 갖고 지냈다. 그곳에서 잠깐 지낸적은 있지만, 진짜 팀의 주전선수로 시즌을 맞은적은 없었다. 이곳에 온것은 내가 재대로된 기회를 잡은것이라는 느낌이다. 나는 단 한번도 프리미어리그에 선발로 출전한적이 없었고 그것이 내가 원하는일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