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번리 이적뉴스

[오피셜] 린데가르트의 영입을 공식 발표한 번리

by EricJ 2017. 9. 22.
반응형


번리가 부상당한 주전 골키퍼 톰 히튼을 대체하기 위해 안데르스 린데가르트의 단기계약을 확정지었다. 잉글랜드 대표팀 골키퍼이기도 한 히튼은 지난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의 충돌로 인해 부상을 입었으며, 수술대에 올라 부상이 장기화된 상황이다. 번리는 적어도 몇달동안은 경기에 나서지 못하는 히튼의 대체자로 맨유출신의 골키퍼인 린데가르트를 이번 시즌이 끝날때까지 영입했다.


린데가르트는 지난 시즌을 끝으로 프레스턴을 떠난 이후 자유계약 선수의 신분이었으며, 지난 한주간 번리와 함께 훈련하며 입단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그는 이번 주말 허더스필드전에 나설수 있게 되었으며, 후보 골키퍼들인 닉 포프와 아담 레즈딘스등과 골키퍼 장갑을 놓고 경쟁할것이다.


'나는 이곳에서 좋은 한주를 보냈으며 이 클럽과 여기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서 좋은 인상을 받았다. 이곳에 적응하는것이 어렵지는 않을것이다. 이곳은 매우 정직한곳이며 모두 열심히 일하고 있다. 이런 클럽의 일부가 될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나는 닉이 플레이한 두경기를 지켜봤으며 그는 매우 잘했다. 그를 매우 존중한다. 나는 골키퍼 진영의 경쟁을 더욱 날카롭게 하기 위해 이곳에 왔으며, 누가 출전하게 될지는 지켜봐야할것이다. 나는 체력적으로 좋은 상황이며 여전히 뛰고 싶다. 나는 좋은 정신으로 이곳에 왔으며, 빨리 시작하고 싶다는 열망으로 가득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