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랑스 리그1/AS모나코 이적뉴스

[오피셜] 케이타 발데를 영입한 AS 모나코

by EricJ 2017. 8. 30.
반응형


모나코는 오늘 발표된 스테판 요베티치의 영입에 이어 라치오의 공격수인 케이타 발데의 영입까지 연달아 발표하며 이적이 이미 기정사실화 된 킬리안 음바페의 이탈에 대한 대비를 단단히 하고 있다. 


맨시티 출신의 스트라이커인 스테판 요베티치를 인터밀란으로부터 영입한 모나코는 프랑스 리그1의 챔피언 자리를 지켜내기위해 3000만 유로 (2780만 파운드)를 투입해 세네갈 대표팀 선수인 발데의 영입까지 확정지었다.



요베티치의 이적료로 알려진 1100만 유로 (1020만 파운드)는 음바페의 영입을 위해 PSG가 지불할 예정인것으로 알려진 1.80억 유로 (1.66억 파운드)에 비한다면 작은 조각에 불과한 수준이다.


"나는 AS모나코와 계약을 하게되어 매우 행복하다. 모나코는 대단한 역사를 가진 클럽이다. 나는 이곳에 오게되어 기쁘고 빨리 경기에 뛰고 싶어 견딜수가 없다. 많은 선수들과 친구들이 이 클럽에 대해 좋은 이야기들을 해줬다. 선수단과 팀의 정신에 대해서 말이다. 이곳에 올 기회가 생긴다면, 누구라도 바로 받아들일것이다. 이것은 나에게 매우 적절한 기회였다. 나는 지난 시즌 아주 훌륭한 시즌을 보낸 빅네임 선수들이 많이 있는 강한 스쿼드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 케이타 발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