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에버튼 이적뉴스

에버튼의 최근 이적루머 업데이트

by EricJ 2017. 9. 27.
반응형

에버튼의 최근 이적루머들입니다.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로멜루 루카쿠를 맨유로 보내고 제대로된 공격수를 영입하는데 실패한 에버튼은 겨울 이적시장에서 제대로 된 공격수를 영입하기 위해 물밑작업이 한창인것 같습니다. 올리비에 지루와 에딘손 카바니등 빅네임 선수들까지도 거론되고 있습니다. 



에딘손 카바니 (PSG ▶ 에버튼)

토크스포츠 | 09.26.2017


에버튼은 PSG의 공격수 에딘손 카바니를 영입하려는 그들의 대담한 시도를 감행할 예정이다. 카바니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PSG에 합류한 네이마르와의 마찰로 인해 팀을 떠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이며, 에버튼을 비롯해 나폴리와 도르트문트, 첼시등이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에즈리 콘사 (찰튼 ▶ 리버풀/에버튼)

더 선 | 09.25.2017


리버풀과 에버튼이 찰튼의 19세 유망주 수비수인 에즈리 콘사의 영입을 두고 경쟁을 벌일것으로 보인다. 리버풀은 유망주 센터백인 콘사의 영입을 위해 스카우터를 파견해 그의 활약을 모니터하고 있으며, 이미 찰튼으로부터 아데몰라 루크먼을 영입한바 있는 에버튼 역시 최고의 유망주 선수들을 모으기 위해 리버풀과 경쟁을 불사하고 있다. 



조슈아 킹 (본머스 ▶ 에버튼)

더 선 | 09.24.2017


에버튼의 감독인 로날드 쿠만은 본머스의 공격수 조슈아 킹의 영입을 원한다. 지난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맨유로 떠난 로멜루 루카쿠의 대체자를 찾고 있는 쿠만 감독은 다재다능한 공격수인 킹의 영입을 노리고 있다. 그는 2000만 파운드의 가치를 지니고 있는것으로 평가된다.



올리비에 지루 (아스날 ▶ 에버튼)

데일리 미러 | 09.24.2017


에버튼은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올리비에 지루의 영입을 시도하기로 결정했으며, 그의 영입을 위해 4000만 파운드를 준비중이다.지루는 내년에 있을 월드컵에 참가하기 위해 프랑스 대표팀에 차출될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정기적인 출전을 원하고 있다. 



세이두 둠비아 (스포르팅 리스본 ▶ 에버튼)

더 선 | 09.23.2017 

에버튼은 로멜루 루카쿠의 장기적인 대체자를 찾고 있는 쿠만 감독을 위해 스포르팅의 공격수인 세이두 둠비아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쿠만 감독은 지난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말라가의 산드로 라미레스와 맨유의 웨인 루니를 영입했지만, 두 선수 모두 기대 이하의 활약을 보이고 있으며, 팀성적은 하위권으로 곤두박질 친 상황이다. 그는 더 이상 두 선수에게만 기대를 걸 수가 없는 상황이며, 지난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경기에서 골을 터뜨린바 있는 둠비아의 영입에 눈독을 들이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