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리버풀 이적뉴스

[오피셜] 스토크시티 윙어 제르단 샤키리를 영입한 리버풀

by EricJ 2018. 7. 14.
반응형



리버풀이 스토크시티의 윙어인 제르단 샤키리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이적료는 1350만 파운드로 알려졌으며, 그는 리버풀과 5년 계약에 합의했다.


"이곳에 오게되어 매우 기쁘다. 이곳은 큰 역사와 큰 선수들 그리고 환상적인 감독을 가진 거대한 클럽이다. 나는 이곳에 오게 되어 매우 기쁘고 행복하다."


"선수로써 나는 언제나 가장 큰 무대에서 뛰길 원해왔다. 몇년전에도 나는 이곳에 오고 싶었지만 이루어지지 않았다. 나는 마침내 이곳에 오게 되어 매우 행복하다. 나는 나 자신을 발전시키길 원하며, 최고와 함께 우승을 차지하고 싶다. 그것이 내가 여기에 온 이유다."


샤키리는 RB 라히프치히로부터 영입한 나비 케이타와 AS 모나코의 파비뉴에 이은 리버풀의 이번 여름 이적시장 세번째 영입 선수가 됐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