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첼시 이적뉴스

[스카이스포츠] 윌리안의 영입을 위해 세번째 오퍼를 제시한 바르셀로나

by EricJ 2018. 7. 21.
반응형


바르셀로나가 첼시의 윙어 윌리안의 영입을 위해 세번째 비드를 제시했다. 이번에 제시한 이적료 규모는 5500만 파운드다. 


지난주 바르셀로나는 그의 영입을 위해 두번째 오퍼를 제시했으며, 당시 제시한 이적료는 5300만 파운드로 알려졌다. 첼시는 그 제안을 거절했지만, 이후 두 클럽과 선수의 에이전트는 계속해서 협상을 이어오고 있었다. 


바르셀로나는 윌리안의 영입을 위해 3달전부터 계속해서 공을 들여오고 있다. 첼시의 프리미어리그 라이벌인 맨유가 그의 영입에 큰 관심을 갖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으며, 윌리안은 사이가 좋지않은것으로 알려졌던 안토니오 콩테 감독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이적을 강하게 원해오고 있었다. 콩테 감독은 얼마전 경질이 확정되고 새로운 감독으로 마우리시오 사리 감독이 선임되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