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메라리가 이적뉴스/바르셀로나 이적뉴스

[오피셜] 보르도 윙어 말콤의 하이재킹에 성공한 바르셀로나

by EricJ 2018. 7. 25.
반응형


바르셀로나가 보르도의 윙어 말콤의 하이재킹에 성공했다. 어제만해도 AS로마행이 거의 확정된것으로 알려졌던 말콤이 바르셀로나의 러브콜을 받고 전격 U턴을 결정했다. 바르셀로나는 말콤의 영입을 위한 이적료 합의가 완료됐다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밝혀 이적은 기정사실화 됐다. 이제 말콤은 바르셀로나에 입성해 메디컬 테스트와 개인 협상만을 마무리하면 이적이 완료된다.


AS로마는 어제 보르도측과 말콤의 영입을 위한 이적료 협상에 합의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알려진 이적료는 3200만 유로에 400만 유로의 보너스 조항이 합쳐진 총 3600만 유로 (470억원)의 액수였다. 하지만 바르셀로나는 그들이 영입을 노렸던 첼시의 윙어 윌리안의 영입을 위한 세번째 비드까지 거절당하자 말콤의 영입으로 급하게 선회한것으로 보인다. 그들은 로마가 제시한 3600만 유로보다 높은 4100만 유로 (540억원)를 제시하며 로마행이 거의 결정된 말콤의 하이재킹을 시도했다. 


말콤의 에이전트는 로마의 이적료 합의 공식발표가 있은지 얼마 되지 않아 바르셀로나의 개입 사실을 밝히며, "우리는 로마측과 계약에 합의했지만 보르도측이 이를 막았다. 내일 일을 해결할것이다."라고 말했다. 이후 말콤과 그의 에이전트는 곧바로 바르셀로나로 이동해 계약을 진행했고, 말콤의 행선지는 로마가 아닌 바르셀로나로 최종 결정됐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