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맨시티 이적뉴스

[오피셜] 유망주 센터백 필리페 샌들러를 영입한 맨시티

by EricJ 2018. 8. 1.
반응형


에레디비지에 PEC 즈볼레의 센터백 필리페 샌들러가 맨시티로 이적에 합의했다. 샌들러의 이적은 이미 지난 1월에 합의되어 있었던것으로 알려졌으며, 맨시티는 그의 이적료로 260만 파운드를 지불했다. 즈볼레가 받은 260만 파운드의 이적료는 구단 역사상 최대 이적료 수입에 해당하는 액수다.


21세의 샌들러는 네덜란드의 U20 대표팀에서 활약한바 있으며, 센터백과 수비형 미드필더까지 소화할수 있는 그는 지난 2016년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아약스 아카데미에서 즈볼레로 이적했다. 


샌들러는 지난 3월 이미 언론을 통해 맨시티로의 이적 사실을 공개하며, '동화 같은' 스토리를 밝힌바 있다.


"나는 맨시티의 스카우터들이 나를 지켜보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하지만 선수로써 즈볼레에서 맨시티로 이적할것이라고 예상하지는 못한다. 나는 그냥 그들이 나를 건드려보는것이라고만 생각했고, 나에게 진짜로 접근할줄은 꿈에도 볼랐다. 시티의 스카우터들이 협상을 위해 암스테르담에 도착했고, 그들은 나에게 그들의 계획을 설명해줬다. 나는 그들이 제시한 구단의 플렌에 매우 깊은 인상을 받았다. 세계 최고의 감독인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그곳에 있고, 나는 그에게서 많은것을 배울것이며, 또한 그들의 축구 스타일 또한 나를 매우 끌어당겼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