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 분데스리가/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이적뉴스

[오피셜] 도르트문트로 이적하는 악셀 비첼

by EricJ 2018. 8. 7.
반응형

벨기에 미드필더인 악셀 비첼이 중국 슈퍼리그의 텐진 콴잔을 떠나 독일 분데스리가의 도르트문트로 이적을 확정지었다. 도르트문트는 비첼의 영입을 위해 텐진과의 계약에 명시된 그의 바이아웃 가격을 지불했으며, 가격은 2000만 파운드로 알려졌다.

비첼은 스위스에 차려진 도르트문트의 프리시즌 훈련캠프에 합류했다.

"월드컵이 끝난뒤 나의 목표는 중국을 떠나 유럽으로 복귀하는것이었다. 나는 너무나 행복하며 도르트문트에 합류한것이 자랑스럽다. 첫 대화이후 나는 두번 생각하지 않았다. 도르트문트는 나에게 유럽 대륙에서 가장 큰 클럽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81000명의 관중앞에 설 날만을 기대하고 있다."

그는 2017년 러시아의 제니트를 떠나 중국 텐진으로 이적했다. 그는 한시즌동안 35경기에 출전해 5골을 기록했지만 이제 아시아 축구계를 떠나기로 결정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