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리버풀 이적뉴스

[오피셜] 리버풀과 장기계약에 사인한 조단 헨더슨

by EricJ 2018. 9. 4.
반응형

리버풀의 주장 조단 헨더슨이 소속팀과 장기 재계약에 합의했다. 2011년 선더랜드에서 이적한 이후 7년간 리버풀에서 활약한 그는 새로운 5년 계약에 사인해 오는 2023년까지 팀에 머물게 됐다.

"나는 새로운 장기계약에 사인하게 되어 매우 행복하다. 아주 환상적이다. 나는 바로 어제 처음 리버풀과 사인한것같은 느낌이지만, 리버풀에 있는동안 참 많은 일들이 있었다. 나에게는 꾸준히 발전할수 있었던 여정이었으며, 가장 즐거운 시간들이었다. 세계 그 어느곳도 이곳만큼 내가 축구를 하고 싶은곳도 없다. 가능한한 오래오래 이곳에 머물고 싶다. 이곳에 오래 머물고 있다는것 자체가 나에게는 특권이라 생각하며, 더욱 오래 머물수 있길 희망한다."
- 조단 헨더슨

그는 2011년 처음 리버풀에 합류한 이후 283경기에 출전해 24골을 기록중이며, 2014년 팀의 부주장으로 임명되었고, 스티븐 제라드의 은퇴 이후 정식 주장을 맡아오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