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 리그 이적시장 뉴스/기타 이적뉴스

[오피셜]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를 영입한 제니트

by EricJ 2018. 9. 4.
반응형

얼마전 유벤투스와의 계약을 상호 해지하고 자유계약 선수의 신분을 얻은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가 러시아 제니트 상트페테르부르크로의 이적을 확정지었다.

마르키시오는 7살의 나이에 유벤투스에 입단한 이래 무려 13시즌동안이나 유벤투스의 1군팀에서 활약했으며, 지난 시즌을 끝으로 정든 팀을 떠나 새로운 도전을 준비했다.

"나는 이 클럽과 클럽의 야망이 좋았다. 나는 유벤투스를 떠날때 다른 이탈리아 클럽으로 떠나지 않기로 약속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다른곳에서 나의 가치를 공유할수 있는 클럽을 찾아야 했다. "
-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