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아스날 이적뉴스

[데일리메일] 메수트 외질의 영입을 노리는 페네르바체

by EricJ 2018. 9. 11.
반응형

아스날의 미드필더 메수트 외질이 터키 페네르바체로의 이적에 연결됐다. 


29세의 외질은 현재까지 우나이 에메리 감독이 선수들에게 요구하고 있는 수준의 플레이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어, 아스날에서의 그의 미래가 불투명한 상황이다. 외질은 지난 시즌이 끝나고 35만 파운드의 주급이 포함된 새로운 계약에 사인했지만 에메리 감독과 아스날팬들에게 만족할만한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터키의 언론인 포토맥은 페네르바체가 이번 1월 이적시장을 통해 그의 영입하기위해 나섰다고 보도했으며, 맨유 또한 상황을 주시하고 있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몇주간 외질과 에메리 감독과의 관계가 얼어붙은것으로 알려졌지만, 외질이 정말로 아스날을 떠나기로 결정할것인지에 대해서는 확실하지 않다. 두 사람은 에메리 감독이 지난 웨스트햄전에 외질이 출전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그의 병 때문이라고 밝힌 이후 훈련장에서 언쟁을 벌인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외질은 10번의 역할을 선호하고 있지만 에메리 감독이 그를 오른쪽 미드필더로 사용하길 원하고 있는것에 대해 불만을 갖고 있는것으로도 알려졌다. 


아스날은 외질의 이적을 허용하기 위해선 적어도 42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요구할것이며, 이는 페네르바체가 그의 영입을 포기할수밖에 없게 만들것이다. 


외질은 지난 카디프전에 선발로 출전했지만, 신통치 않은 활약으로 후반에 교체아웃됐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