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웨스트햄 이적뉴스

[오피셜] 前 웨스트햄 감독 슬라벤 빌리치, 사우디의 알-이티하드 감독 부임 확정

by EricJ 2018. 9. 29.
반응형


전 웨스트햄의 감독이었던 슬라벤 빌리치가 사우디 아라비아의 알 이티하드와 3년계약을 맺고 감독으로 복귀를 확정지었다. 


빌리치는 2017년 11월 웨스트햄으로부터 경질되었으며, 이후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후임으로 지휘봉을 잡았다. 


지난 여름 월드컵 해설위원으로 활동한 빌리치는 사우디의 알 이티하드의 지휘봉을 잡으며 현역 감독으로 복귀했다. 이티하드는 사우디 아라비아 프로리그 시즌 첫 네경기에서 3경기에서 패한 이후 빌리치의 선임을 확정지었다. 


"알-이티하드의 보드는 크로아티아인 감독인 슬라벤 빌리치와 계약을 맺었다. 보드의 사장인 투르키 알-애쉬크에게 감사의 뜻을 표한다.


빌리치는 알-이티하드와 3시즌을 함께할것이다. 계약은 뉴욕에서 체결되었다. 보드진은 빌리치 감독이 이티하드를 이끌고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기를 기대한다."


알-이티하드는 2009년 그들의 8번째 리그 타이틀을 거머쥔 이후 우승을 차지한적이 없으며, 그들은 빌리치 감독이 그들의 우승 가뭄을 해결해줄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클럽은 2004년과 2005년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