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리버풀 이적뉴스

[스카이스포츠] 묀헨글라드바흐의 단장 에베를 "토르강 아자르는 이번 여름 팀을 떠날것"

by EricJ 2019. 4. 11.
반응형

묀헨글라드바흐를 떠나는 토르강 아자르

보루시아 묀헨글라드바흐의 스포팅 디렉터인 막스 에베를은 토르강 아자르가 이번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팀을 떠날것이라고 밝혔다. 

첼시의 선수인 에뎅 아자르의 동생인 토르강 아자르는 이번 시즌 글라드바흐에서 37경기에 출전해 14골 9도움을 기록하며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 에베를은 다음 시즌을 끝으로 글라드바흐와 계약이 만료되는 아자르를 자유계약으로 잃기보다는 이번 여름 이적시켜 이적료를 챙길 계획이라고 밝혔다. 

"토르강은 우리와 게약 연장을 원하지 않는다고 알려왔으며, 그는 커리어의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 이번 여름 팀을 떠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나는 지난 10년동안 정말 좋은 선수들이 떠날때 같은 말을 15번정도 들었다. 그것은 우리같은 팀에게는 필연적인 일이다."

그는 2014년 첼시로부터 임대로 글라드바흐로 이적했고, 임대기간이 끝난후 완전히 글라드바흐의 선수가 됐다. 

이후 그는 프리미어리그의 리버풀을 포함한 여러 클럽들과 이적설에 연결되어 왔지만, 에베르는 아자르의 차기 행선지가 어디가 될지는 아직 알수없다고 밝혔다. 

"그의 다음 행선지가 어디가 될지 우리는 지켜봐야 한다. 그를 계속해서 모니터해온 BVB가 될수도 있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나 리버풀 또는 다른 클럽이 될수도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