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리버풀 이적뉴스

[미러] 멤피스 데파이의 영입을 고려하는 리버풀

by EricJ 2019. 4. 8.
반응형

리버풀이 맨유 출신의 윙어인 멤피스 데파이를 주시하고 있다. 리버풀은 4년전 그가 맨유행을 결정할 당시에도 그의 영입에 관심을 나타냈던 구단들중 하나이며, 현 소속팀인 리옹을 떠나고 싶다는 뜻을 나타낸 이후 그에 대한 관심을 다시 나타냈다.

리버풀은 현재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을 받고 있는 사디오 마네의 대체자로 데파이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루이 반 할 감독 시절 맨유로 이적할 당시 30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기록했던 데파이의 현재 몸값은 5000만 파운드에 이른다. 맨유에서는 실망스러운 활약으로 쫓기듯이 리옹으로 이적했지만, 리그앙에서 자신의 폼을 되살린 데파이는 다시 유럽에서 주목받는 공격수로 자신의 위치를 끌어올렸다.

리버풀은 마네를 레알 마드리드에 팔 생각이 전혀 없지만,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 그의 대체자를 물색중이다.

네덜란드 대표팀의 로날드 쿠만 감독은 데파이에 대해 더 큰 클럽으로 이적할 준비가 되었다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그는 박스안에서 아주 위협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많은 골을 만들어내고 또 많은 골을 넣기도 했다. 그는 대표팀에서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줬고, 대표팀을 오는 6월 네이션스 리그 본선무대에 올려놓는데 큰 공을 세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