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탈리아 세리에A/유벤투스 이적뉴스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 호날두가 다음 시즌 영입을 원하는 6명의 선수들

by EricJ 2019. 4. 24.
반응형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Cristiano Ronaldo)

지난 주말 유벤투스에서 세리에A 챔피언 타이틀을 확정지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다음 시즌 팀에서 함께 뛰고 싶은 선수들의 명단을 공개했다. 이탈리아의 언론인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는 호날두의 명단에 포함된 6명의 선수들을 소개했다.

호날두의 리스트에 가장 처음으로 오른 선수는 같은 포르투갈 출신의 원더키드 주앙 펠릭스다. 그는 벤피카 소속으로 이번 시즌 최고의 활약을 보이고 있으며, 이미 여러 유럽의 빅클럽들과 연결되고 있는 핫한 선수다. 

호날두의 레알 마드리드 시절 동료인 이스코와 라파엘 바란 역시 리스트에 올랐다. 

이스코는 산티아고 솔라리 감독 아래에서는 벤치신세를 면치 못했지만, 지네딘 지단 감독이 다시 지휘봉을 잡은 이후로는 레알 마드리드의 에이스로 다시 활약하고 있는중이다. 바란은 레알 마드리드와 장기계약을 맺은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도전을 원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반면 레알측은 그와 결별할 생각이 추호도 없다. 

기사에서는 호날두가 유벤투스 전력의 보강을 원하고 있기도 하지만, 그가 다음 시즌 상대하게되는 팀의 전력을 약화 시키기 위해 영입을 원하는 경우도 있다고 보도했다. 피오렌티나의 윙어인 페데리코 키에사와 리옹의 탕귀 은돔벨레가 그 대상으로 지목됐다. 피오렌티나는 21세의 젊은 윙어인 키에사를 적당한 가격에 파는것을 고려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은돔벨레는 챔피언스리그와 대표팀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온 유럽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바르셀로나로의 이적에 강하게 연결되어 있는 아약스의 마티야스 데 리흐트와 로마의 코스타스 마뇰라스 역시 언급됐다.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측은 호날두가 이 기사에 언급된 선수들에 대해 알레그리 감독과 의논을 가진바 있다고 덧붙였다. 

호날두는 프리미어리그와 라 리가, 세리에A에서 모두 우승을 차지한 첫번째 선수로 역사에 기록되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