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메라리가 이적뉴스/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적뉴스

[마르카] 바르셀로나 라이트백 넬슨 세메도의 영입을 노리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by EricJ 2019. 6. 1.
반응형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바르셀로나의 라이트백인 넬슨 세메도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 하지만 바르셀로나는 그를 싼 가격에 팔지 않을것이다.

수비진의 이탈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은 수비진의 공백을 최소화 하기 위해 이번 여름 수비수 영입에 열을 올리고 있는 상황이다. 시메오네 감독은 이번 시즌을 끝으로 자유계약으로 팀을 떠나는 후안프란의 대체자로 세메도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 

하지만 바르셀로나는 그가 여전히 스쿼드에서 쓸모있는 역할을 맡아주고 있고, 그의 계약에는 1억 유로 (1300억원)의 바이아웃 조항이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그를 팔아야 한다는 압박감이 전혀 없는 입장이다. 바르셀로나는 3500만 유로 (460억원) 수준의 다른 오퍼들을 이미 받은바 있기 때문에 아틀레티코가 그 오퍼들을 제치고 세메도를 영입하기 위해선 그보다 높은 가격을 제시해야한다. 

현재 바르셀로나에서 세르지 로베르토와 동일 포지션에서 경쟁중인 세메도는 더 많은 1군 경기 출전을 위해 이적을 모색중이다. 하지만 아틀레티코는 그의 영입에 큰 돈을 지출하는것을 고민중이기 때문에 이번 여름 그의 이적이 이루어질지는 알수가 없는 상황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