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메라리가 이적뉴스/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적뉴스

[오피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떠나는 앙투안 그리즈만

by EricJ 2019. 5. 15.
반응형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공격수인 앙투안 그리즈만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5년만에 팀을 떠날것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그리즈만이 아틀레티코의 팬들에게 작별인사를 고한 비디오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공개되었다. 

"시메오네 감독과 이야기를 나눈후 미구엘 앙헬을 비롯해 구단의 수뇌부와 의논끝에 나는 여러분들, 언제나 나를 많이 사랑해준 팬들에게 이야기 하고 싶다. 나는 팀을 떠나기로 결정했다. 더 많은것들을 보기 위해, 다른 도전을 위해서다. 이 길을 선택하는것은 어려운 결정인것이 사실이지만, 이것이 내가 필요하다고 느끼는것이며, 지난 5년동안 나에게 큰 사랑을 보여준 모든분들께 감사드리고 싶다."

이번 여름 그는 바르셀로나로의 이적이 예상되어 왔으니, 그의 바이아웃 가격이 1억 800만 파운드로 최근 시세를 생각한다면 비교적 감당이 가능한 액수이기 때문에 맨유를 비롯한 여러 프리미어리그 클럽들도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