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에버튼 이적뉴스

[오피셜] 안드레 고메스의 완전영입을 공식 발표한 에버튼

by EricJ 2019. 6. 26.
반응형

안드레 고메스가 2200만 파운드 (324억원)의 이적료에 에버튼으로 완전이적을 확정지었다. 그의 새로운 계약기간은 5년이다. 

웨스트햄 또한 그의 영입을 원했지만 지난 시즌 에버튼에서 성공적인 임대생활을 한 고메즈는 바르셀로나로 복귀해 백업멤버로 머무는것보다 에버튼으로의 완전 이적을 원한다는 의사를 분명히 전했다. 에버튼은 지난 수개월동안 바르셀로나측과 고메즈의 완전영입에 대해 협상을 이어왔으며, 당초 바르셀로나가 원했던 3000만 파운드 (442억원)에서 소폭 하향 조정된 2200만 파운드에 합의가 이루어졌다. 

"나는 에버튼과의 계약에 사인하게 되어 매우 행복하다. 결정은 어렵지 않았다. 매우 쉬운 결정이었으며 이적을 마무리하게되어 매우 기쁘다."

"나는 클럽이 나를 영입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한 사실을 알고 있으며,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행복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나는 지난 한해동안 이곳에서 가족과 같은 느낌을 받았으며, 그것은 나에게 매우 중요한 일이었다."

마르코 실바 감독은 고메즈의 완전영입이 이번 이적시장에서 그의 최우선 목표였다고 밝혔다.

"안드레는 지난 시즌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선수였으며, 또한 우리도 그를 도울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우리 클럽에 안드레를 영입한것은 좋은 결정이었으며, 우리는 그를 다시 불러들이는것을 최우선 목표중 하나로 삼았다. 안드레가 클럽과 우리의 팬들 그리고 우리의 비전으로부터 배운것들이 그를 우리팀으로 다시 오게 만드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보고있고, 나는 우리가 앞으로 이어나갈 큰 야망을 함께 나눌것이라고 생각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