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맨유 이적뉴스

[오피셜] 마커스 래쉬포드 맨유와 4년 재계약 합의

by EricJ 2019. 7. 3.
반응형

마커스 래쉬포드가 맨유와 4년의 계약연장에 합의했다. 그는 20만 파운드 (2.9억원)의 주급으로 4년간 최대 4200만 파운드 (617억원)에 달하는 금액을 급료로 챙길수 있게 됐다. 이전 계약에서 그는 8만 파운드의 주급을 받고 있었으며, 난항을 겪어온 이번 재계약을 통해 2배가 넘는 주급 인상을 이뤄냈다. 그의 새로운 계약에는 12개월의 계약연장 옵션도 포함되어 그는 적어도 2024년까지는 맨유에 머물게 될것이다. 

'내가 맨유에 처음 입단한 7살때부터 맨유는 나의 인생의 전부였다. 맨유는 나를 선수와 인간으로써 다듬어주었기 때문에 나는 이 셔츠를 입을때마다 특권을 누린다고 생각한다. 나는 감독님과 그의 스탭이 나에게 해준 모든것들에 감사하고 싶다. 그들은 내가 선수로써 성장할수 있도록 배울점이 많은 코치들이다.' - 마커스 래쉬포드

래쉬포드는 이번 여름 인터밀란으로의 이적이 예상되는 루카쿠를 대신해 맨유의 공격을 이끌어줄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마커스는 그와 동시대의 잉글랜드 선수들중 가장 재능이 뛰어난 선수들중 한명이다. 그는 활동량과 에너지에 있어 축복을 받은 뛰어난 선수다.' - 올레 군나르 솔샤르 맨유 감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