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울버햄튼 이적뉴스

[오피셜] 울버햄튼, AC 밀란 공격수 패트릭 쿠트로네 영입

by EricJ 2019. 7. 31.
반응형

울버햄튼이 AC밀란의 공격수 패트릭 쿠트로네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울버햄튼은 레알 마드리드의 유망주인 헤수스 바예호의 임대영입에 이어 두번째로 쿠트론의 영입을 확정지었으며, 이적료는 1700만 파운드를 지불했다. 

21세의 공격수인 그는 밀란에서 90경기에 출전해 27골을 기록했으며, 이탈리아 대표팀에서도 한경기에 출전한 기록을 갖고 있다.

쿠트로네의 합류는 이번 시즌 유로파리그에 출전하는 울버햄튼 공격진의 깊이를 더해줄것이다.

"울버햄튼이 나를 정말로 원했다는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곳에 오게되어 매우 기쁘다. 나는 행복하며 팀에게 나의 모든것을 주고 싶다. 클럽은 나를 정말로 원했고, 울버햄튼을 위해 프리미어리그에서 뛸수 있다는것은 환상적이다. 빨리 시작하고 싶다."

쿠트로네는 누노 에스피리토 산토 감독 아래에서 주전 자리를 꿰차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그는 울버햄튼에서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다고 말했다.

"나는 축구를 하기 위해 이곳에 왔다. 나는 먼저 이곳에 적응해야할것이고, 경기장에 나가 뛰는것을 매우 기대하고 있다. 배움을 멈추지 않을것이며 나는 새로운것들을 배우기 위해 이곳에 왔다. 나는 당연히 모든것을 팀을 위해 바칠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