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BBC 가십 모음 (2019년 10월 10일)

by EricJ 2019. 10. 11.
반응형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출처: https://www.bbc.com/sport/football/gossip

맨유는 크로아티아 스트라이커 마리오 만주키치 (33)와 오는 겨울 이적시장에서 이적하기로 구두합의를 마쳤다. (투토스포르트)

맨유는 다음 경기인 리버풀전에서 대패를 당하더라도 솔샤르 감독과 계속해서 함께할것이다 (타임즈)

올랭피크 리옹은 첼시와 맨유의 감독을 지냈던 주제 무리뉴 감독을 신임 감독으로 선임하는데 실패했다. 무리뉴 감독은 프리미어리그로의 복귀를 원하고 있다. (미러)

페네르바체는 이번 겨울 이적시장을 통해 아스날의 미드필더인 마수트 외질을 임대로 영입하기 위해 협상을 시작했다. (타크빔 via 더 선)

 

맨유는 벤피카의 센터백인 루벤 디아스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벤피카는 그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시할것이며, 그 새로운 계약에 합의하면 그의 바이아웃 가격은 7900만 파운드로 상승하게 될것이다. (익스프레스)

 

레알 마드리드는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을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 영입하기 위해 토트넘과 협상을 시작했다. (마르카)

 

맨시티의 감독인 펩 과르디올라는 필 포든은 절대로 팔지 않을 선수중 한명이라고 밝혔다. 4억 5000만 유로를 준다 하더라도 팔지 않을것이다. (더 선)

 

토마스 뮬러는 최근 바이에른 뮌헨에서 줄어든 자신의 임지에 불행하다고 느끼고 있으며, 오는 1월 이적시장에서 이적을 모색할것이다. (키커 via 데일리메일)

 

에딘손 카바니와 티아구 실바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팀과 계약을 종료하고 자유계약 선수로 풀리게 될것이다. (ESPN)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맨유와 연결된바 있는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이반 라키티치는 더 많은 1군 출전 기회를 위해 이적을 고려하고 있다. (데일리메일)

 

리즈 유나이티드는 마르셀루 비엘사 감독이 팀을 떠날 경우 레인저스의 감독인 스티븐 제라드의 선임을 노릴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맨유는 멕시코 리그의 클럽 아메리카에서 뛰고 있는 미드필더 프란시스코 세바스티안 코르도바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22세의 코르도바는 지난주 자신의 첫 멕시코 대표팀 경기를 치렀으며, 세비야와 벤피카도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데일리메일)

 

유벤투스와 나폴리가 레드불 잘츠부르크의 노르웨이 스트라이커 에링 할랜드의 활약을 모니터중이다.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

 

맨시티는 스포르팅 히혼의 미드필더 마누 가르시아에 대한 바이백 조항을 갖고 있지만, 이는 오직 앞으로 2년동안만 유효한 조항이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