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BBC 가십 모음 (2019년 10월 15일)

by EricJ 2019. 10. 16.
반응형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출처: https://www.bbc.com/sport/football/gossip


레알 마드리드는 첼시의 미드필더 은골로 캉테의 영입을 위해 8600만 파운드의 현금에 하메스 로드리게스를 얹은 조건을 제시할것이다. (스포츠 위트니스)

유벤투스와 크로아티아의 스트라이커인 마리오 만주키치는 맨유의 타겟이 되고 있지만, 그는 이적을 위해선 그의 주급 삭감을 감수해야할것이다. (ESPN)

아스날의 감독인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1월 이적시장에서 선수보강을 하지 않을것이다 (아틀레틱)

토트넘은 포체티노 감독의 거취가 불분명해짐에 따라 주제 무리뉴 감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데일리 익스프레스)

첼시와 프랑스의 스트라이커인 올리비에 지루는 계속해서 경기에 나서지 못하게 된다면 1월 이적시장에서 이적을 모색할것이다. 인터밀란과 캐나다의 클럽인 밴쿠버 화이트캡스가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더 선)

브라질의 미드필더인 필리페 쿠티뉴는 바이에른 뮌헨이 임대 종료후 그를 완전히 영입하지 않는다면 리버풀로 복귀할수도 있다. (아스)

크리스탈 팰리스는 현재 인터밀란으로부터 모국의 플라멩구로 임대된 공격수 가브리엘 바르보사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팀토크)

맨유는 팀의 유망주인 앙헬 고메즈와 타히트 총, 그리고 제임스 가너를 오는 겨울 이적시장에서 임대로 내보내는것을 고려중이다. (데일리메일)

인터밀란은 공격수 라우타로 마르티네스에 대한 바르셀로나의 관심을 떨쳐내기 위해 그의 바이아웃 가격을 9600만 파운드로 인상하길 원하고 있다. (투토스포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