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BBC 가십 모음 (2019년 10월 18일)

by EricJ 2019. 10. 19.
반응형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출처: https://www.bbc.com/sport/football/gossip


맨시티는 라힘 스털링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시하길 원한다. 24세의 공격수인 스털링은 재계약에 합의한지 12개월이 채 지나지 않았다. (메트로)

바르셀로나의 살아있는 전설인 리오넬 메시는 클럽의 몇몇 내부인들이 네이마르의 재영입을 반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메트로)

맨유는 오는 겨울 이적시장에서 전 리버풀 미드필더 엠레 찬을 영입하는것을 고려하고 있다. 25세의 미드필더인 그는 지난 2018년 유벤투스로 이적햇다. (스카이스포츠)

맨유는 레스터시티의 미드필더인 제임스 메디슨과 리옹의 공격수인 무사 뎀벨레의 영입에도 관심을 갖고 있다. (ESPN)

리버풀과 첼시는 22세의 본머스 미드필더인 루이스 쿡의 영입에 관심이 있다. (데일리메일)

PSG의 공격수인 에딘손 카바니는 데이비드 베컴이 구단주로 있는 MLS의 신생구단 인터 마이애미로부터의 이적제안을 거절했다. (르퀴프)

아스날의 미드필더인 메수트 외질은 그가 클럽의 희생양이 되었다고 믿고 있다. 그는 그의 계약이 만료되는 2021년까지 팀에 머물것이라고 밝혔다. (아틀레틱)

미국 대표팀 감독을 지넀던 위르겐 클린스만은 에콰도르 대표팀을 맡게 될것으로 보인다. (더 선)

나폴리의 회장인 아우렐리오 데 라우렌티스는 클럽이 수비수 칼리두 쿨리발리를 팔아야만 하는 입장이 될 수도 있다고 밝혔다. 맨유가 그의 영입에 큰 관심을 보여왔다. (토크스포츠)

맨유는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해리 맥과이어를 영입하기 전 유벤투스의 21세 수비수인 메리흐 데미랄의 영입을 위해 비드한것으로 알려졌다. (스카이 이탈리아)

레스터시티의 공격수인 켈레치 이헤아나초는 베식타스의 영입 타겟이 되고 있다. (칼쵸메르카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