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0월 25일)

by EricJ 2019. 10. 26.
반응형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출처: https://www.bbc.com/sport/football/gossip

 

레알 마드리드는 폴 포그바의 영입을 위해 9000만 파운드에 가레스 베일을 얹은 조건을 제시할 용의가 있다. 하지만 그들은 먼저 포그바가 경기장에서 경기력을 증명하길 원한다. (익스프레스)

레알 마드리드는 가레스 베일과 하메스 로드리게스를 정리하고 그 자금으로 PSG의 킬리앙 음바페를 영입하고 싶어 한다.  (칼쵸메르카토)

레알 마드리드의 회장인 플로렌티노 페레스는 그가 가진 힘을 총동원해 내년 여름 이적시장에서 킬리앙 음바페의 영입을 추진할것이다. (아스)

바이에른 뮌헨은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아틀레틱 빌바오의 수비수인 우나이 누네스의 영입을 고려중이다. 누네스는 프리미어리그의 아스날과 에버튼과도 연결되고 있다. (골닷컴)

메수트 외질의 어드바이저는 그의 MLS 이적을 설득하고 있다. (데일리메일)

맨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지난 여름 아스톤 빌라로 이적한 브라질 미드필더 더글라스 루이스의 바이백 옵션을 발동시킬수 있다고 밝혔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과르디올라 감독은 빡빡한 겨울 일정에 대비한 스쿼드의 뎁스가 깊지 않다는점을 우려하고 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브라질의 미드필더인 윌리안은 이번 시즌을 끝으로 계약이 만료되더라도 모국인 브라질 리그로 복귀할 계획이 없으며, 계속해서 첼시에 머물기를 원하고 있다. (메트로)

첼시의 감독인 프랭크 램파드는 팀의 젊은 선수들인 타미 아브라함과 피카요 토모리가 첼시와 계약 연장에 합의하길 희망하고 있다. (골닷컴)

본머스의 에디 하우 감독은 팀의 수비수인 나단 아케가 최근 첼시로의 복귀설에 흔들리지 않고 있으며, 그는 팀의 장기적인 플랜의 일부라고 주장했다. (본머스 에코)

울버햄튼은 현재 계약기간이 2년이 채 남지 않은 프랑스 수비수 윌리 볼리의 계약 연장을 추진중이다. (데일리메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