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2월 30일)

by EricJ 2019. 12. 31.
반응형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BBC가십


잉글랜드의 스트라이커 타미 아브라함 (22)의 새로운 계약 협상에 제동이 걸렸다. 그는 윙어 칼럼 허드슨-오도이 (19)가 받고 있는 주급인 18만 파운드와 같은 수준의 주급을 원하고 있다. (골)

에버튼의 스트라이커인 도미닉 칼버트-르윈 (22)은 맨유의 여름 이적시장 타겟이 될것이다. (더 선)

맨유는 벤피카의 포르투갈 미드필더인 게드손 페르난데스 (20)의 영입 또한 고려하고 있다. (스카이스포츠)

아르헨티나 수비수인 마르코스 로호 (29)는 1월 이적시장에서 맨유를 떠날 준비를 하고 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은 미드필더 아담 랄라나 (31)가 이번 시즌을 끝으로 팀을 떠나는것을 막지 못할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텔레그래프)

프랑스 미드필더인 폴 포그바 (26)는 맨유가 1월에 자신을 팔지 않을것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였다. (스카이스포츠)

티에리 앙리는 2020년 현 바르셀로나 감독인 에르네스토 발베르데가 떠날 경우 차기 감독 후보가 될것이다. (스포르트)

새로운 아스날의 감독으로 부임한 미켈 아르테타는 이번 시즌이 끝나면 가봉 공격수인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의 잔류를 설득하는데 어려움을 겪게 될것이다. (텔레그래프)

에버튼은 콜롬비아 윙어 하메스 로드리게스 (28)의 영입에 가장 앞서있는 클럽이다. (엘 데스마르케)

피오렌티나는 울버햄튼의 이탈리아 스트라이커인 패트릭 쿠트로네 (21)를 임대로 영입하길 원하고 있다. (가제타 델로 스포츠)

레알 마드리드는 현재 울버햄튼에서 임대생활을 하고 있는 헤수스 바예호 (22)를 다시 불러들일것이다. 그는 울버햄튼에서 출전시간을 확보하지 못하고 있다. (아스)

아스톤 빌라는 첼시의 미드필더 대니 드링크워터 (29)의 임대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는 현재 번리에서 임대생활을 하고 있다. (스카이스포츠)

리버풀은 비테세 아른헴의 레프트백인 맥스 클라크 (23)를 모니터하고 있다. 그는 잉글랜드의 U16과 U17 대표팀을 거친바 있다. (미러)

아스날은 이번 1월 이적시장을 통해 리즈에서 임대생활을 하고 있는 스트라이커 에디 은케티아 (20)를 다시 불러들일것이다. (요크셔 이브닝 포스트)

2020년 MLS 합류를 앞두고 있는 데이비드 베컴 소유의 인터 마이에미가 팀의 초대 감독으로 디에고 알론소를 선임했다. (인터 마이에미 공식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