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20년 2월 5일)

by EricJ 2020. 2. 6.
반응형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미드필더 폴 포그바 (26)가 맨유의 팀 동료들에게 여전히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팀을 떠나고 싶다고 얘기한것으로 알려졌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유벤투스는 맨시티의 독일 윙어 르로이 사네 (24)의 영입을 위해 움직일것을 고려중이다. 바이에른 뮌헨 또한 그의 영입에 여전히 관심을 보이고 있다. (칼쵸메르카토)

첼시는 리옹의 스트라이커 무사 뎀벨레 (23)의 영입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 프랭크 램파드 감독에게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1억 5000만 파운드를 쓸수 있도록 승인할것이다. (이브닝 스탠더드)

맨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이번 여름 2명의 센터백을 영입할것이다. 그는 존 스톤스 (25)의 미래에 대한 의구심을 갖고 있다. (타임즈)

맨유는 제임스 메디슨 (23)이 레스터시티와의 재계약에 임박함에 따라 이번 여름 아스톤 빌라의 미드필더인 잭 그렐리쉬 (24)의 영입을 최우선으로 할것이다. (미러)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이번 여름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과 결별할 경우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을 영입하기 위해 그의 상황을 모니터하는중이다. (텔레그래프)

아스날은 페예노르트의 터키 U21 미드필더 오르쿤 코쿠 (19)의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데일리 메일)

아스날과 에버튼은 릴의 수비수 가브리엘 (20)의 영입을 위해 비드했지만, 두 클럽 모두 릴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했다. (Le10 Sport)

레스터시티와 뉴캐슬은 브렌트포드의 알제리 윙어 세이드 벤라흐마 (24)의 영입을 위해 1500만 파운드를 지불할 준비를 하고 있다. (더 선)

가레스 베일의 에이전트는 토트넘이 지난 겨울 이적시장에서 그의 영입을 위해 오퍼를 제시했다는 루머를 부인했다. (토크스포츠)

아틀레틱 빌바오는 지난 레스터시티전에서 프랭크 램파드 감독에 의해 명단에서 제외된 골키퍼 케파 아리사발라가의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 (더 선)

크리스탈 팰리스의 로이 호지슨은 구단측으로부터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의 계획에 대한 확답을 듣지 않는한 팀을 떠날것이다. (타임즈)

번리의 공격수 마테이 비드라 (27)의 에이전트는 지난 겨울 이적시장에서 레인저스와 아스톤 빌라가 그의 영입을 위해 비드했지만 거절되었다고 주장했다. (스포츠24)

맨유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세컨 골키퍼인 세르히오 로메로 (32)와 서드 골키퍼 리 그랜트 (37)가 팀을 떠날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더 선)

레스터시티의 수석 스카우터인 리 콘게르톤은 지난 주말 트라브존스포르의 골키퍼인 우구르칸 카키르 (23)의 플레이를 직접 관전했다. (포토스포르)

본머스는 지난 이적시장 마감일에 맨유로의 이적이 무산된 조슈아 킹 (28)에게 새로운 계약 제의를 할 예정이다. (텔레그래프)

리버풀에서 베식타스로 임대된 골키퍼 로리스 카리우스 (26)는 최근 밤 늦게까지 파티를 즐기는데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해 물의를 일으키고 있다. (데일리 스타)

맨시티는 RB 잘츠부르크의 원더키드인 루카 레이츨 (16)의 활약을 모니터하는중이다. 유벤투스 역시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칼쵸메르카토)

전 웨스트햄 감독인 마누엘 페예그리니는 골키퍼 로베르토 (33)의 저하된 폼이 자신이 경질된 이유중 하나라고 주장했다. (이브닝 스탠더드)

첼시가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사수올로의 윙어 제레미 보가 (23)의 재영입을 추진할수도 있다고, 사수올로의 회장인 지오반니 카네발리가 밝혔다. (골)

레스터시티의 스트라이커인 이슬람 슬리마니 (31)는 지난 겨울 이적시장에서 인터밀란으로의 이적에 "매우 근접" 했었다고 밝혔다. (칼쵸메르카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