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20년 9월 4일)

by EricJ 2020. 9. 5.
반응형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BBC 가십

나폴리의 회장인 아우렐리오 데 로렌티스는 그리스 수비수인 아스날의 소크라티스 파파스타도풀로스 (32)의 영입을 원한다고 밝혔다. 소크라티스의 나폴리 이적은 칼리두 쿨리발리 (29)의 맨시티 이적으로 이어질것이다. (스탠더드)

 

데 로렌티스는 쿨리발리를 더 빨리 팔지 않은것을 후회한다고 인정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리오넬 메시의 아버지는 메시의 이적을 놓고 바르셀로나측과 이틀째 협상을 가졌다. 한편 리버풀의 수비수인 앤디 로버트슨은 메시가 다른 프리미어리그 클럽으로 이적하지 말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카이스포츠)


맨유의 수비수인 크리스 스몰링은 AS 로마로 완전 이적할것으로 보인다. (미러)


AS모나코는 수비수 베노이트 바디아쉴 (19)의 영입을 위해 맨유가 제시한 오퍼를 거절했다. (메트로)


맨유는 도르트문트의 윙어 제이든 산초의 영입을 위해 도르트문트에게 정식 비드를 하기 전 산초측과 연봉과 에이전트 수수료 협상을 먼저 마무리할것이다. (데일리 스타)


세비야는 맨유로의 이적에 강하게 연결되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의 풀백 세르히오 레길론 (23)의 재임대를 희망하고 있다. (마르카)


아스날은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다니 세바요스 (24)의 재임대에 근접했다. (데일리 메일)


아스날은 웨스트햄의 미드필더인 펠리페 안데르손 (27)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리버풀은 뉴캐슬과 리즈, 사우스햄튼의 관심을 받고 있는 미드필더 해리 윌슨 (23)의 임대 이적을 허용하지 않을것이다.리버풀 에코)


첼시는 렌의 골키퍼인 에두아르드 멘디 (28)를 영입하기 위해 적어도 3000만 파운드를 지불해야할것이라는 통보를 받았다. (텔레그래프)


인터밀란은 미드필더 이반 페리시치를 처분해 첼시의 미드필더인 은골로 캉테를 영입할 자금을 마련할것이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크리스탈 팰리스, 웨스트햄, 웨스트브롬, 노리치 그리고 왓포드늨 모두 이탈리아 2부리그인 세리에B의 살레르니타나 소속의 수비수인 장-클로드 빌롱 (26)의 영입에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팀토크)


AS 로마는 에딘 제코의 대체자로 헤르타 베를린의 공격수인 크르지초프 피아텍 (25)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헐시티는 사우스햄튼의 센터백 알피 존스 (22)의 완전 영입을 원하고 있다. (요크셔 포스트)


바이에른 뮌헨의 미드필더인 하비 마르티네스 (32)는 이번 여름 자신의 친정 클럽인 아틀레틱 빌바오로의 복귀를 결정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