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20년 10월 26일)

by EricJ 2020. 10. 26.
반응형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BBC 가십

 

토트넘과 맨유등의 클럽과 연결된바 있는 유벤투스와 아르헨티나의 스트라이커 파울로 디발라 (26)가 유벤투스와의 계약연장을 위해 협상을 시작했다. (스카이스포츠)

 

프랑스 스트라이커인 킬리앙 음바페 (21)는 다른 '빅클럽'으로 이적하기전 PSG에서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차지할 계획이다. (골)

 

내년 여름 유벤투스로의 이적이 유력한 폴란드 스트라이커 아르카디우스 밀리크 (26)는 이번 1월 이적시장을 통해 나폴리를 떠날수도 있다. 토트넘과 에버튼이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칼쵸메르카토)

 

셰필드 유나이티드가 이번 1월 이적시장에서 맨유의 수비수인 마르코스 로호 (30)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 (더 선)

 

맨유가 지난 이적시장에서 영입하지 못한 RB 라이프치히의 수비수인 다요트 우파메카노 (21)는 현재 5500만 파운드의 가치를 갖고 있다. (더 선)

 

아스날은 리옹의 미드필더인 후삼 아우아르 (22)를 여전히 원하고 있다. 하지만 그들은 유벤투스와 PSG와의 경쟁에 직면했다. (투토스포르트)

 

메수트 외질 (32)의 에이전트는 최근 아스날의 프리미어리그 25인 명단에서 그가 제외된것에 대해 아스날측이 상황에 대해 투명하지 못했다고 비난했지만,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그에 대해 항상 솔직했었다고 밝혔다. (미러)

 

리버풀은 1월 이적시장에서 센터백을 영입할 계획이 없으며, 내년 여름 장기적인 자원을 영입하기 위해 기다릴것이다. (리버풀 에코)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인 루카 모드리치 (35)는 가레스 베일 (31)처럼 토트넘으로 복귀하기엔 자신이 너무 나이가 많다고 밝혔다. (포포투)

 

맨시티의 윙어인 리야드 마레즈 (29)는 PSG 이적 가능성에 대해 논의했다는 최근 루머를 부인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뉴캐슬의 미드필더인 존조 셸비 (28)는 탈장 증세로 인해 수술을 받게 될 수도 있다. (뉴캐슬 크로니클)

 

브라이튼의 미드필더인 아담 랄라나 (32)는 안필드에서 매일이 자신의 마지막날이라고 느꼈기 때문에 더이상 리버풀에 자신이 필요하지 않다는 사실을 알아차렸다고 밝혔다. (리버풀 에코)

 

유벤투스와 바르셀로나는 아약스의 미드필더인 라이언 그라벤베르크 (18)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투토스포르트)

 

에버튼의 감독인 카를로 안첼로티는 머지사이드 더비 이후 그의 선수들을 향한 SNS상의 비난들이 불공평하며 받아들일수 없는 수준이라고 밝혔다. (리버풀 에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