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s/블로그 운영관련

애드센스 광고 제한 징계시 시도해볼수 있는 해결책

by EricJ 2021. 6. 19.
반응형

애드센스 운영자들에게 가장 가슴 아픈 메시지

블로그와 애드센스를 운영하면서 가장 답답할때가 이유도 모른채로 광고 개재 제한 징계를 먹고, 언제 그 징계가 풀릴지도 모른채로 하염없이 기다릴때죠. 저도 몇차례 그랬던적이 있었는데, 처음에는 무작정 기다리기만 하다가, 해외 유저들의 팁들중에 애드센스측에 피드백을 보내보면 어쩔때는 해결될때가 있다는걸 보고 몇번 시도해봤는데, 그것 때문인지 아닌지 확실치는 않지만 피드백을 전송한지 24시간안에 모두 해결이 되었었습니다. 다만 저는 부정클릭이나 그런 부정행위(?)를 저지른게 아니고 방문자수가 하루에 급격하게 증가하는 바람에 부정행위가 '의심'되어 받았던 광고 개재 제한 조치였기 때문에, 애드센스측으로부터 부정 행위가 적발되어 징계를 이미 받으신 경우라면 해당사항이 없으실걸로 생각됩니다. 

 

애드센스에 피드백 보내기

다음은 피드백을 보내는 방법입니다. 애드센스 메인 페이지에 사이드바에 보시면 피드백이라는 메뉴를 발견하실수 있습니다. 그걸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조그만 팝업창이 뜹니다. 피드백에는 문제가 있는 스크린을 캡쳐해서 보낼수 있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메인 페이지에 징계에 대한 글귀가 있는 부분을 캡쳐해서 첨부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피드백은 본인의 애드센스 ID (PUB-로 시작하는 16자리 숫자)를 포함시키시고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셔서 보내시면 됩니다. 저는 해외에 살고 있기 때문에 영어로 작성해서 보냈습니다만, 한국에 계시는 분들은 한국어로 작성해서 보내셔도 무방할듯 싶습니다. 간략히 작성해서 아래의 Send 버튼을 누르시면 끝입니다.

 

피드백을 보낼때는 내용과 함께 스크린샷을 첨부할수 있다.

애드센스가 원래 그렇듯이 이렇게 피드백을 보내시더라도 받았다는 확인 이메일이나 회신은 오지 않습니다. 무작정 기다려야하는건 마찬가지이지만, 저는 두세차례 정도 빠른 처리를 경험했습니다. 이 방법이 100% 확실한 해결책은 아닙니다만, 충분히 시도해볼만한 가치가 있는 방법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무작정 기다리는것보다 뭐라도 하나 시도해보는게 좋겠죠?

 

 

 

******** 참고로 제가 운영하고 있는 메인 블로그는 티스토리가 아닌 아래의 워드프레스 블로그입니다.

 

유럽축구 이적시장 뉴스

www.footballtransfernews.net

www.footballtransfernews.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