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Football Story/축구 뉴스

[오피셜] 빌라노바 바르셀로나 감독직 사퇴

by EricJ 2013. 7. 20.
반응형

티토 빌라노바 바르셀로나 감독이 건강상의 문제로 전격사임을 발표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회장 산드로 로셀은 기자회견을 열고 빌라노바 감독이 심도있는 암치료에 들어가게 되었으며 바르셀로나의 감독직을 병행하는것은 '불가능'하다고 밝히며 빌라노바와의 작별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코치출신으로 2012년 팀을 떠난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후임으로 바르셀로나의 감독자리에 오른 빌라노바는 주변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지난 시즌 팀을 리그우승으로 이끄는등 성공적으로 펩의 뒤를 이어받았다는 평가를 받았지만 건강상의 문제로 불가피하게 팀을 떠나게되어 많은 팬들을 안타깝게 만들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팬은 아니지만 이렇게 건강상의 문제로 팀을 떠나게 된것은 좀 많이 안타깝군요. 모쪼록 치료 잘 받아서 완치하고 다시 축구감독으로 복귀할수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