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 분데스리가/바이에른 뮌헨 이적뉴스

[오피셜] 레반도프스키 바이에른 뮌헨 공식 입단

by EricJ 2014. 7. 10.
반응형


지난 겨울 이적시장에서 뮌헨으로의 이적을 미리 확정했던 도르트문트의 공격수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가 드디어 바이에른 뮌헨에 공식으로 합류했습니다. 보스만 룰 (보스만 룰: 소속팀과의 계약기간이 6개월 미만으로 남았다면 다른 팀과의 이적협상을 자유롭게 자유롭게 할수있음. 단 이적이 이루어지는 시기는 계약기간 만료 이후여야 함)에 따라 다른팀과의 이적협상을 자유롭게 할수있었던 레반도프스키는 이미 뮌헨과 5년 장기계약에 합의를 마친 상태였으며 오늘 기자들 앞에 처음으로 뮌헨선수로써 모습을 드러내고 팀 동료들과 함께 가벼운훈련을 하는 시간을 갖았습니다.


"나는 보루시아에서 4년을 뛰었고 이제 다음 단계로 넘어가야할 시간이라는것을 알고 있었다. 모든 새로운 선수들에게는 적응할 시간이 필요하지만 나는 그 시간이 길어지지 않기를 바라며, 첫경기부터 나의 최고의 모습을 보여줄수있게 되길바란다." - 레반도프스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