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1/083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1월 07일)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출처: www.bbc.com/sport/football/gossip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LA갤럭시를 떠나면 AC밀란으로 복귀할것으로 보인다. (ESPN/칼쵸메르카토) 노르웨이의 스트라이커 에링 할란드는 맨유와 리버풀, 아스날로부터의 관심을 거절하고 분데스리가의 RB 라히프치히로 이적할것으로 보인다. (스카이스포츠) 바르셀로나는 아스날의 가봉 스트라이커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의 영입에 관심이 있으며, 빠르면 올 1월 이적시장에서 비드를 제시할것이다. (미러) 맨유와 토트넘, 울버햄튼은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수 하메스 로드리게스 (28)의 영입을 위해 줄을 서 있.. 2019. 11. 8.
[스카이스포츠 PaperTalk]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1월 07일) 스카이스포츠가 그날 그날 올라오는 이적 관련 소식들을 모아 정리하는 페이퍼토크 (Paper Talk)입니다. 스카이스포츠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신뢰도면에서는 조금 떨어진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Sky Sports National Paper Talk ● 아르셴 벵거 감독은 이번 시즌 끝날때까지 바이에른 뮌헨의 감독직을 제안받을것으로 보인다. ● 에링 할란드의 아버지는 8600만 파운드의 가격표가 붙은 그의 아들이 맨유를 거절하고 맨시티로 이적할것이라는 힌트를 남겼다. ●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맨유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다니엘 제임스에게 휴식을 부여할 계획을 갖고 있다. ● 아스날이 이미 영입을 확정한 수비수 윌리엄 살리바가 심각한 부상을 당한것으로 알려져 비.. 2019. 11. 8.
[Squawka] 성공 혹은 실패? 골키퍼로 기용된 필드 플레이어들 지난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맨시티의 카일 워커 선수가 퇴장당한 클라우디오 브라보 골키퍼를 대신해 골문을 지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주 포지션이 골키퍼가 아닌 필드 플레이어가 골키퍼를 보게 되는 경우는 크게 두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1. 감독이 모든 교체 카드를 사용한 상황에서 골키퍼가 부상이나 퇴장으로 인해 더이상 경기를 진행할 수 없는 경우 2. 선발 출전한 골키퍼가 부상이나 퇴장을 당하고, 교체되어 들어간 골키퍼가 또다시 부상이나 퇴장을 당해 더이상 교체할 수 있는 골키퍼가 벤치에 없는 경우 이유야 어찌됐든, 골키퍼가 전문 포지션이 아닌 필드 플레이어가 골키퍼로 나서는 장면을 보는것은 축구팬들에게는 또 하나의 재미입니다. 축구 통계 사이트인 스쿼카에서는 필드 플레이어가 골키퍼를 맡게된 상황에서 성.. 2019. 11.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