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번리 이적뉴스

[오피셜] 안더레흐트의 미드필더 스티븐 데푸르의 영입을 공식 발표한 번리

by EricJ 2016. 8. 17.
반응형


스티븐 데푸르 | 28 | MF

안더레흐트 > 번리 (이적료 £8m)


안더레흐트의 미드필더 스티븐 데푸르가 프리미어리그 승격팀 번리로의 이적을 확정지었다. 이적료는 800만 파운드로 번리 구단 역사상 최고 이적료를 기록했으며 계약기간은 3년.


"나의 경험들을 팀에 가져올수 있게되길 바라며 구단이 프리미어리그에 잔류할수 있길 바란다. 나는 모든 경기들을 기대하고 있다. 리그의 분위기는 환상적이며 세계의 모든이들이 프리미어리그를 주목한다. 그 일부가 되었다는 사실이 지랑스럽다. 이것은 나에게 새로운 도전이지만 나는 그런 도전을 좋아한다."


http://www.burnleyfootballclub.com/news/article/2016-17/defour-joins-the-clarets-3251096.aspx

반응형

댓글